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짭구 최군 군대 드립 사건, 일본 여행 사건

by 살구달구 2020. 9. 23.

최군 군대 드립 사건

2019년 10월 짭구의 크루 "짭꼬즈"의 2기 오디션이 있었다. 심사위원으로 짭구 , 최군 , 노래하는코트, 이채이가 참여했다
순조롭게 오디션이 진행되던 중 짭구와 우결중인 BJ유화가 참가했다. 준비해 온것이 있다며 심사위원인 최군 , 코트 , 짭구 의 2행시를 보여주게 되었는데 사건은 여기서 발생하게 된다.
최군으로 2행시를 하던 중 최군의 가장 큰 역린인 군대발언으로 2행시를 해버린것.[10] 그 당시 현장 분위기는... 방송이 끝나고 그냥 넘어가나 싶었던것이 다음날 최군이 개인방송에서 직접 당시 불쾌했던 감정들을 얘기함으로서 사건이 더 커지게 되었고 결국 짭구와 유화는 사과방송을 하게 된다.

 

 

일본 여행 사건

 

2019년 11월 28일 베스트 비제이에 선정된 짭구는 자신의 방송국에 감사공지 와 함께 이틀간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며 쉬고 오겠다는 공지를 남기고 휴식에 들어갔다.

하지만 이틀이 지나고 늦은밤까지 짭구는 방송공지를 하지 않았고 이에 팬들은 어디 합방 게스트로 나오는거 아닌가, 왜 지금까지 공지를 올리지 않는지 의문을 가지며 기다리게 된다.

그때 짭구의 팬 게시판에 BJ유화의 열혈이라고 칭한 사람이 사실 짭구는 부모님과 시간을 보낸것이 아니며 유화와 둘이서 일본여행을 간것이다 라는 글을 올리게 된다.
때마침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 갤러리에서는 짭구와 유화가 단둘이 기내에서 찍힌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올라왔다.

이를 확인한 팬들은 공지 댓글에 해명을 요구하였고 짭구는 새벽에 해명방송을 키게된다.
해명방송에선 짭구 혼자가 아닌 논란의 또다른 당사자인 유화가 함께 나왔으며 사실 부모님을 뵙고 일본여행을 간것이며 단둘이가 아닌 자신의 직원들도 함께 간것이라는 해명을 하며 이 방송에서 짭구&유화 진결을 발표한다.[11]

이때 팬들과 유동 시청자의 반응이 엇갈렸는데 팬들은 거짓말 보다 뒤늦게 까지 공지도 안쓰고 아무소식이 없었던 것에만 초점을 맞춘 반면 소식을 듣고 온 유동 시청자들은 부모님과 쉬겠다며 왜 일본여행을 갔다왔는지 거짓말에 초점을 맞추고 비난 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실상 이 사건 자체로만 봤을때는 지난 7월 할머니를 뵈러 간다며 공지를 남기고 인천공항에서 사진찍혀 논란이 된 서윤의 남자버전이라고 볼 수 있으며 당사자 짭구도 거짓말을 했다는것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 말 빨리 못한건 미안하나 자기도 연애할 수 있지않냐 진결하면 안되는거냐 라며 논란의 핀트를 전혀 잡지 못한 모습을 보였으며 사과에도 진정성이 없다는 반응이 대다수였다.

댓글